포커 예제 및 핸드 분석의 Gutshot

실제 사례를 살펴볼 때 특정 이론적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항상 더 쉽기 때문에 조나단 리틀이 직접 그린 흥미로운 손을 소개합니다.

조나단은 하이재킹에서 AC 2C로 시작하여 표준 2.5배 인상(블라인드는 200/400)을 합니다. 버튼. 빅 블라인드 콜과 플롭이 7D 4H 3C로 제공되어 굿샷과 백도어 플러시 드로우가 가능합니다.

블라인드 체크가 끝난 후 그는 1,700번을 계속하기로 결정하고 버튼만 호출합니다. 차례는 9C로, 플러시 드로우도 포함됩니다. 여기서 백도어 잠재력이 발휘됩니다. 손은 단순히 장타일 뿐만 아니라 베팅을 계속할 수 있는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이제 조나단이 2,600달러를 베팅하고 상대가 다시 한 번 전화를 걸었습니다. 강은 QC로 플러시를 완료합니다. 상대를 테스트하기 위해 12,500달러의 포트에 거의 19,000달러라는 거액의 베팅을 할 필요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내내 공격적으로 굿샷을 플레이하고 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유리한 턴과 리버 카드를 활용한 좋은 예입니다.

하지만 조나단이 백도어 기회 없이 AS 2S나 AS 3S와 같은 손을 잡는다면 훨씬 더 신중한 경로를 택할 것이며, 두 상대를 상대로 플롭을 견제하고 합리적인 공격에 굴복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카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